국립항공박물관

가장 높은 꿈을 가장 가깝게 만나는 곳 국립항공박물관

전체메뉴 닫기

교육소식

대한민국 항공의 역사와 산업위상, 과학기술 발전이 가져올 미래생활의 변화 소개

[여름방학 항공탐구생활] 8월 3주차 사부작 항공나라-미래 항공기 만들기 추가 신청 [마감]
  • 작성일2021.08.11
  • 조회2,712


[교육 안내]
ㅇ 교 육 명 : 사부작 항공나라 「미래 항공기 만들기」
ㅇ 교육일자 : 2021년 8월 20일
ㅇ 교육시간 : 10:30~11:30[총 60분]
ㅇ 교육대상 : 8세~13세 어린이[초등 1~6학년]
ㅇ 교육인원 : 15명
ㅇ 추가접수 인원 : 1명
ㅇ 교육방법 : 실시간 온라인 교육(ZOOM)

[신청 안내]
ㅇ 신청 당일
1. 교육 신청(  감 )
2. 교육 신청 완료자에게 발송하는 문자 링크를 통한 교구 발송 주소지 기재(8월 12일 오전 11시까지 주소 미입력 시 교육 무통보 취소)

ㅇ 수업 당일
1. 우편으로 배송받은 교구 준비
2. 문자로 전송된 링크를 통해 온라인 교육 공간[ZOOM 회의실] 접속
3. 수업 참여
4. 문자로 전송된 링크를 통한 설문 참여
 

[온라인 교육 매체]
본 교육은 온라인 교육 진행을 위하여 ZOOM(줌) 매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전에 ZOOM 사용법을 숙지하고 교육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기기 참여자는 수업 전 해당 어플을 미리 설치하시고, 정상 실행되는지 확인해주세요.
수업 30분 전 발송된 문자의 링크 또는 ID/PW를 통해 ZOOM에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PC 참여 : 링크, 모바일 참여 : ID/PW 권장)
 

[신청 유의사항]
ㅇ 초등 저학년의 경우, 교구 조립 시 보호자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신청 시 참고바랍니다. 
ㅇ 신청 시 참여 어린이의 이름과 나이를 정확하게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회차의 교육 대상 연령이 아닐 경우 무통보 취소)
ㅇ 동일 교육 프로그램은 모든 회차 동일한 내용으로 진행됩니다. 1회만 신청해 주세요. (중복 신청 시 무통보 취소)
ㅇ 교구는 주소지당 1개만 발송됩니다. (신청자가 달라도 동일 주소지의 경우 1부 발송)
ㅇ 부득이한 교육 참여 불가 시, 8월 5일 오후 2시까지 유선을 통한 취소를 부탁드립니다.
    (무단 불참 시 향후 6개월간 국립항공박물관 온라인 교육 신청 불가)

[교육 유의사항]
ㅇ 온라인 교육 공간[ZOOM 회의실] 접속 시 신청한 어린이 이름으로 접속해주십시오.
ㅇ 교육 시작 후 5분이 지나도 비디오를 활성화하지 않을 경우, 교육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어린이 참여자가 아닌 경우를 방지하기 위함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ㅇ 참여 어린이가 쌍둥이거나 형제자매가 있을 경우, 함께 교육 참여가 가능합니다. (접속 기기 1대, 해당 경우 교구는 1부 발송)
 
⁂ 문의 : 교육운영팀 박진경 학예연구사(02-6940-3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