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항공박물관

가장 높은 꿈을 가장 가깝게 만나는 곳 국립항공박물관

전체메뉴 닫기

공지사항

대한민국 항공의 역사와 산업위상, 과학기술 발전이 가져올 미래생활의 변화 소개

국립항공박물관 교육 프로그램 『항공다빈치클럽』 2기 선발 결과 발표 및 입학식 연기 안내
  • 작성일2021.08.27
  • 조회3,553
국립항공박물관 교육 프로그램 [항공다빈치클럽 2기] 선발 결과 발표 및 입학식 연기 안내

국립항공박물관 교육 프로그램 『항공다빈치클럽』2기로 활동할 어린이를 발표합니다.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3장 분량의 지원서를 갖추어 신청한 모든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발하였습니다. 미선발된 어린이들은 다른 교육 프로그램에서 꼭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정성스럽게 신청서를 작성해준 모든 어린이들에게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항공다빈치클럽』2기 명단을 발표하기에 앞서, 중요한 공지사항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너무나 아쉽게도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 강화(수도권 4단계) 및 연장에 따라 9월 4일(토)로 예정된 『항공다빈치클럽』2기 대면 입학식을 추석 연휴 이후(9월 말 10월 초 예정)로 부득이하게 연기하고자 합니다. 『항공다빈치클럽』은 장기 심화 교육으로, 교육생과 보호자가 함께 참여하는 대면 입학식을 통해서 전체 교육 과정과 목표를 공유하고 시작합니다. 향후 원활한 교육 진행을 위한 부득이한 조치임을 널리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국립항공박물관과 전 교육 강사진은 『항공다빈치클럽』2기의 대면 및 비대면 교육 운영 세부 일정을 검토 중에 있습니다. 최종 교육 변경 일정은 9월 3일(금)까지 국립항공박물관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확산세가 진정되어 『항공다빈치클럽』2기에 선발된 어린이들과 빠른 시일 내에 만나기를 기대해 봅니다.
  

□ 안내 사항
 ㅇ『항공다빈치클럽』2기 최종 변경된 교육 일정은 9월 3일(금) 국립항공박물관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드립니다.
 ㅇ 향후 교육 일정이 변경·축소되어도 교육 요일과 시간은 변동 없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항공다빈치클럽』2기의 모든 교육은 2학기 중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 5시에 진행됩니다.
 ㅇ 『항공다빈치클럽』2기에 선발된 어린이 중 교육에 참가하지 못하는 경우 9월 10일(금) 16:00까지 아래 연락처로 통보 바랍니다. 사전 통보 없이 『항공다빈치클럽』2기에 불참할 경우, 이후 1년간 국립항공박물관에서 진행하는 교육 프로그램 참석이 불가합니다.
 ㅇ 추가 안내 사항은 참가 신청서에 기재하신 학부모 연락처로 안내 예정입니다. 연락처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이상이 있을 시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상기 내용을 반드시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문의
   - 국립항공박물관 교육운영팀 신수진 학예연구사
   - 전화 : 02-6940-3059 / 이메일 : aviationmuseum_edu@naver.com